참여와소통
자주하는질문
자주하는 질문
청렴포털은 투명하고 공정한 사회로 향하는 나침반이 되겠습니다.전체 55건 페이지 6/6
-
[홈페이지이용] 2019년 03월 18년 이전에 청렴신문고에서 신고했는데 나의결과보기 조회 시 결과가 안 보여요.
홈페이지 변경 이전의 상담건은 간편인증으로만 조회 가능 하고, 신고건은 보안인증으로만 조회 가능 합니다.
-
[홈페이지이용] 보안인증으로 신고했는데 간편인증으로 나의 결과보기 조회 시 결과가 안 보여요.
보안인증으로 신고했을 경우에는 꼭 보안인증으로 조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
[홈페이지이용] 나의 결과보기에 설정된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아요.
결과조회 화면 상단의 “신고 비밀번호찾기(재발급)” 버튼을 통해 신고비밀번호 일괄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.
-
[홈페이지이용] 결과 조회를 하려는데 신청한 건이 없다고 나와요.
안녕하세요? 청렴포털 관리자입니다.
결과 조회를 하시기 전에 아래 사항을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) 신청하신 건이 상담인지, 신고인지 명확히 확인하여 절차 진행
2) 본인이 설정한 비밀번호(숫자, 영문자, 특수문자가 포함된 9자리 이상)
※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결과조회 화면 하단의 비밀번호찾기 버튼을 통해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.
3) 접수번호 확인
- 1AA-XXXXXX 등으로 시작하는 접수번호인 경우 국민신문고(http://www.epeople.go.kr)에서 결과 확인
감사합니다.
-
[홈페이지이용] PC에서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화면이 깨져보여요.
안녕하세요? 청렴포털 관리자입니다.
Internet Explorer 8 이하 버전은 속도저하, 악성코드 감염 등의 보안 취약점이 있어 우리 홈페이지는 기본적으로 Internet Explorer 9 이상의 버전에서 정상 동작하고 있습니다.
Internet Explorer 8 이하 버전이신 경우 메인화면 상단의 버튼을 통해 익스플로러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